이름

서한리 

 

키/몸무게

키 185cm / 83kg


외관

나른한 인상, 투블럭 컷의 은은한 라일락 색의 머리. 연한 보랏빛을 띄는 백안. 상어 이빨.

머릿결은 상당히 좋은 편, 항상 물에 들어가기 때문에 관리를 잘한다. 전형적인 수영선수 몸매에서 체격이 조금 더 좋다.

흉터 하나 없는 깨끗한 몸. 스포츠 샌들을 착용한다. 안경은 도수가 없는 패션용.

 

직업/나이
밴드보컬/25

성격
[자기중심적인, 여유로운, 사교적인]
타고난 재능으로 인해 노력이라는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때문인지 무신경한 말로 상대방을 상처입히는 경우가 꽤 많다.
거짓말은 못하는 성격이라(특히 운동) 솔직하다못해 무례함까지 느껴진다. 하지만 그만큼 좋은 말도 바로바로 해주는 편이다.

평소엔 생글생글 웃고다녀 여유롭고 느긋한 어쩐지 한량같은 이미지이나 아주 가끔 폭력적이고 충동적인 성향을 보이기도 한다.
대학에 들어오고 나서 얌전해진 편이긴 하나 예전에는 거침없이 주먹을 날리거나 시비를 걸곤 했다. 최근엔 주먹질을 하기 보다는 선을 긋는 편.

기타
중고등학교를 미국에서 다녔다. 수영 쪽으로 장래가 유망했던 터라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프로로 데뷔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이유로 2년 후 프로 선수를 그만뒀다. 현재는 대학 동아리에서 코치 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흔히 말하는 운동 천재. 프로로 데뷔 전부터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고 다녔다. 해외였지만 잡지에 실릴 정도로 유명하다.
운동류는 대체로 다 잘하는 편이나 물이 좋다는 이유로 수영을 전문적으로 배웠다.

모두에게 반말, 연장자가 지적하면 아주 잠깐 존대를 쓰긴 하지만 금새 반말로 돌아온다.

집은 상당히 부유한 편, 어머니는 사진 작가에 아버지는 현역 모델이다. 밑으로 여동생이 있는데 현재 고등학생에 아이돌 지망생. 여동생이 준 생일선물인 아이팟을 매우매우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 여동생 한정 팔불출 오빠. 시스콤이 좀 있는듯.

빗소리 듣는 걸 좋아한다. 운동을 제외한 나머지는 할 줄아는 게 거의 없다.

■ 비밀설정 : 프로 데뷔 2년후 그만둔 이유는 순전히 지루해서.
프로로 데뷔하면 뭔가 달라질 거라 생각했는데 노력하지 않아도 얻어지는 명성과 타이틀에 지겹다고 생각한 나머지 선수를 쿨하게 던지고 나왔다.

인간관계
유연 : 어쩌다보니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