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블랑쉐(Blanche) 

 

키/몸무게

키 175(굽미포170)cm / 55kg


출신지

얼음마을


나이

20

 

성격
[건방진] [자존감 낮은] [자존심 높은]
전쟁을 겪고 가족을 잃은 블랑쉐는 한동안 쉽게 흥분하고 화를 내고 감정을 조절하기 힘들어 했다. 모드 가문의 후계자 교육을 통해 그나마 감정 조절을 할 수 있게 되었지만 귀족 생활에 익숙해지고 만 나머지 건방진 성격이 되었다. 자신이 귀족이 되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기타
머리는 입양된 후 아버지와 같은 색인 백금발로 물들였다. 그렇게 하라고 들었기 때문.
여전히 독서를 좋아하지만 예전처럼 즐긴다기 보다는 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수단정도로만 생각한다. 식사 시간을 싫어한다. 음식을 잘 먹지도 않고 배가 고프면 수면을 취하는 나쁜 습관이 생겼다. 먹을 때는 괴식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강한 맛의 음식들만 찾는다.

가문의 일원이 된 이후에 스태프를 새로 만들었는데 끝에 달린 작은 보석들은 전쟁으로 잃은 형제들의 유품인 스태프와 지팡이에서 가져온 것이다. 죽은 가족들에 대한 애착이 깊었던 탓인지 전쟁에서 이긴 불꽃마을에 대한 증오가 상당하다.

[선호/비선호]
수면,조용한 곳 / 맛있는 식사, 시끄러운 곳, 불꽃마을

[가족]
전쟁으로 인해 오빠들과 언니를 잃었고 동생과 어머니, 블랑쉐만 살아남았다.
마찬가지로 전쟁의 피해를 입어 자식을 잃은 아버지가 모드 가문의 후계자로서 블랑쉐를 입양. 동생과 어머니를 데리고 모드 가문의 영지로 향한다.
이후 엄격한 후계자 교육을 받았으며, 실력이 조금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반푼이다.


인간관계
메이지 : 혐관
얼음마을 친구들 한정으로는 나름 살갑게 대하는 편이다.